제목 글로벌 MCN ‘토킹어바웃’ 세계로 뻗어나갈 글로벌 크리에이터 모집
 



 

2020.09.17



 

언어현지화 전문 글로벌 MCN 회사인 토킹어바웃이 유튜브를 해외로 성장시킬 글로벌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.


 

열심히 활동 중인 유튜브 크리에이터 중 자신의 콘텐츠가 해외에서 인기 있을 것이라 확신하는 사람, 유튜브 채널을 해외로 성장시키고 싶은 사람,  1회 이상 영상을 꾸준히 올린 사람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고 한다.


 

토킹어바웃의 소속 크리에이터에게는 10개 국어 유튜브 CC 자막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여 국내 시장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청자에게도 콘텐츠를 노출시킬 수 있는 독자적인 지원 서비스를 가지고 있다.


 

 글로벌 크리에이터의 퀄리티 높은 콘텐츠 제작을 위해 스튜디오, 촬영 장비, 폰트 및 음원 등 촬영에 필요한 여러가지 요소들을 지원하고 브랜드 및 제품의 타겟 시장에 적합한 크리에이터와 언어 제공으로 제품의 타겟 국가, 성별, 연령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돕는다.


 

토킹어바웃은 한국어를 잘하는 현지인들과 영문 번역 서비스를 시작으로 영어, 일본어, 중국어 외 20개 이상의 특수언어까지 번역 가능 언어를 확대하고 다국어 번역, 영상 콘텐츠 번역과 더빙, 자막 제작까지 서비스로 제공하는 언어현지화 전문 글로벌 MCN 회사이다.


 

한편, 이 회사 관계자는 "토킹어바웃은 축적된 노하우와 체계화된 전략 프로세스를 바탕으로 디지털 콘텐츠 현지화를 통해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 언어와 문화의 한계를 뛰어넘어 전 세계인이 한국의 디지털 콘텐츠를 소비할 수 있도록 국내 디지털 콘텐츠의 해외 진출을 선도하는 글로벌 MCN 회사로 성장하고 있다"고 설명했다.



 

[기사 원문 보기]